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review

W _신랑 맞춤예복 "더벨로테일러" (ft. 아이웨딩)

souggo 2024. 6. 13. 17:30
반응형

남자예복은 맞춤 ??   대여 ?? 

각자의 경우는 다르겠지만

우리의 경우는 평소에 양복x, 작업복o 

양복을 가지고 있는가??? 자켓,슬랙스도 한개씩뿐. 

이왕이렇게 된거 하나 맞춰?? 기성품은 가격이 얼마인가? 

어느 가격선이면 괜찮을까? 

.

.

 

너무 많은 질문을 하고 있던 중. 아이웨딩에서 남자예복 이벤트가 올라와서 냅다 신청했다 !!!

이벤트면 뭐라도 낫겠지 ~ 라는 마음에서.

 

위치는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고 찾아가기도 편했다. 

" 더벨로테일러 "

 

 

 

양복에는 아는게 없기때문에 일단 신청하고 본다.

방문기간안에 꼭 방문을 해야만 혜택을 본다고 해서 ..... 다행히 우리 둘다 휴가를 쓸수 있는 기간이었다. 

 

 

 

상담실 내부 모습이다. 맨처음팀이었던 우리. 상담실에서 실장님을 기다렸다. 

 

 

 

 

실장님이 오셔서 구성에 대해 말씀해주시고, 각 원단에 대한 얘기도 해주셨다. 

 

많이들 얘기하는 대로, 

국내원단은 사계절에 적합, 자주 오래입으면 교복처럼 반들해짐.

영국 원단은 각잡히고 탄탄한 느낌, 

이탈리아 원단은 찰랑찰랑 촤르르 느낌.

 

 

 

 

정찰제인가보다 기본적인 구성과 가격안내였다. (부가세별도 조심..)

 

 

 

 

탈의 공간이 있어서 사이즈에 맞게 그리고 요청한 원단으로 그 자리에서 입어 볼수있었다.

이 자리에서 입어보는건 핏보다는 원단의 느낌을 알기 위해서 입어보는거다.

 

 

 

 

이렇게 보면 ㅋㅋ 잘 어울리는데 ㅋㅋ 뭔가 얼굴과 같이보면 세팅이 안되서 그런지 ㅋㅋ 이상하더라 ㅋㅋㅋ 

서로 얼굴가리고 보면 괜찮아보인다고 ㅋㅋㅋㅋㅋㅋ

(안에 조끼는 추가요금이 있다.)

 

조끼 입으면 더 격식있어 보이긴하더라.

근데.... 답답해 보여서 

이 안맞는 느낌은 뭘까 하면서 입었다가 벗었다가 반복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결론은 ㅋㅋㅋ 조끼를 입으면 목이 짧아보인다는것. 

조끼는 안하기로 했다. 

 

 

우리의 최종선택은

GIORGIO VALLINO 조르지오 발리노

 

다른곳을 더 보고 싶긴했는데.... 

아이웨딩에서 이벤트로 왔기때문에 현장결제 하지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하셨다.ㅠ 

매우매우 아쉬웠음...

하지만 후기들도 좋았고 진행했다.

 

다음일정을 1차가봉일로 한 달뒤로 정하였다. 

 

 

 

Q1. 맞춤 가격이 정말 이벤트 가격인가? 

아이웨딩만의 특가는 일부만 해당하는 듯했다. 영국원단은 가격이 안내와 같았고, 이태리원단은 

구아벨로(10만원)와 제냐 원단(30만원정도)은 더 할인을 했고, 하지만... 제냐원단은 워낙 비싸서...

 

 

Q2. 기본구성 + 특별혜택은 무엇이 있는가?

맞춤제작에는

기본) 자켓, 바지, 셔츠, 촬영용슈트 2벌대여, 키높이구두 2회대여

 

①100팀한정 수제구두 무료제작,

②2벌 맞춤시 추가10%할인, 3벌 맞춤시 추가20%할인.

③ 바지1벌 추가제작. ★ ★ ★

 

대여 (40만원이상)에는

기본)자켓, 바지, 셔츠, 베스트, 키높이구두

 

①맞춤셔츠1매제작

②2벌 맞춤시 추가10%할인, 3벌 맞춤시 추가20%할인.

 

 

 

Q3. 퀄리티는 괜찮은가?

잘모르겟지만.... 그냥 다 좋아보였다 ㅎㅎㅎㅎㅎㅎㅎ

완성을 봐야 알지 않을까??? 

 

Q4. 맞춤정장 괜찮은 선택이었을까 ??? 

구매를 하는 전제하에 유투브에서 본 기성복들의 가격과 비교해봤을때. 

본식+촬영+바지1벌더 + 구두1개 

 이렇게 생각하면 괜찮은 구성이었던 같다. 

사실 다른곳도 보고싶었지만 바지1벌더 이벤트 때문에 여기로 결정해 버렸다. ㅋㅋㅋㅋ

 

1차 가봉도 기대가 되고 !! 

 

조아쓰 ~ 다음 스텝으로 가보자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