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review

쉽고 간편한 앱테크!! 포인트포토

souggo 2023. 11. 20. 22:16
반응형

요즘 유투브가 앱테크를 어마어마하게 알려주고 있다.

근데 이건 진짜 초간단!!

간단한데 포인트도 많이줌 !!!!!!!!!

그거슨 바로

포인트포트 / point photo

 

사용법도 초간단하다. 카카오로 회원가입하고 몇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한다.

기본적으로 내 갤러리에 사진이 저장이되면  오늘의 사진에 저 눈사람을 누르면 적립니 되고 1,2,3,4단계 포인트도 눌러주면 기본포인트는 획득 !

 

 

 

오늘의 사진 이외에도 "출석체크, 출석리드, 메세지 보내기, 메세지 받기,  이벤트 포인트받기" 가 있으니 꾸준히 채우면 하루에 200포인트를 적립하게 된다. 

 
 
 

커피/베이커리/편의점/마트/외식/분식 기프티콘으로 받을수 있다

편의점이나 커피는 금방 먹을수 있을거 같은데 ....

하루에 200포인트를 꾸준히 모으고 치킨 먹으려면 ㅋㅋ 6개월은 있어야 할거 같다 !! ㅋㅋㅋㅋ

하루 200원이 어디인가 !!! 한달 6천원 !! 도오전~~~

 

 

 


2024년 2월!!
꾸준히 또는 간간히 하던 포인트포토의 출금날이다!!
비록 치킨 한 마리를 먹을 만큼은 아니었지만 총 20,000포인트를 모아서 네이버페이로 출금하였다.

상점에서 네이버페이 쿠폰을 구매

 

 

쿠폰의 바코드 번호를 복사 !!

 

 

네이버페이 쿠폰에서 쿠폰 등록을 하면 끝 !!

 

쏘쏘 심플한 과정!!
한 반정도 모은 것 같은데 치킨구매까지는 못한데 너무나 아쉽지만 ㅋㅋㅋㅋㅋ 얼른 출금하고 싶었다. 현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인 거 같다!! 오늘도 200포인트를 모으러 다시 어플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