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review

[맛] 홍대/합정, 밤모임에 좋은 맛집 "낙경"

souggo 2023. 10. 16. 08:00
반응형

맛있는거 참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기록해보는 맛 사진~

 

어케어케 지인이 예약해서 다녀온 맛집

합정역이 쫌 더 가깝다. ㅎㅎㅎㅎ

오늘도 먹고 음식만 찍었다. ㅋㅋㅋㅋ 매장을 찍어주기엔 너무 부끄러웟. ;;;

손님들이 많아서 찍기엔 미안햇음ㅎㅎ

예약은 네이버에서 2인 바 테이블 부터 6인 단체 테이블도 가능하다.

내가 갔던 날은 한 가운데에 생일 파뤼하는 젊은 청년들이 있었다.

여긴 저녁에 오픈이라 새벽 2시반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01
주차는 오른쪽에 ~~ 주차 공간은 적은편. 

 

012
바질크림바스타~~

 

 

 

0123
육회 파스타, 살치플레이트, 돈마호크 김치찜, 감태주먹밥 

 

 

우리는 주류를 마시지 않아서 ㅎㅎㅎㅎ 요리주점이지만

우리는 식사를 맛있게 하고 왔다.

맛있어서그런지 술술술 넘어가서 솔직히 양도 꽤 많았는데

3명이가서 저거 다 먹을 수 있을거 같다 ㅋㅋㅋㅋ

친구들 데리꾸 또 갈 계획 !!!

다음엔 다음메뉴도 도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