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review

[맛] "콘드에뻬뻬" 장충동, 핫플 브런치 !!! 평일 점심을 노렸다 !!

souggo 2023. 10. 17. 08:00
반응형

나는 몰랐지만 나를 이곳으로 데려다 주는 고마운 팀원들 ㅎㅎㅎㅎ 

점심시간 쪼금 일찍나와서 웨이팅하고 맛점을 했다. !!!  

두번 댕겨왔는데 . 다음은 언제 갈꼬~~

 

지금 보니 동대문역사공원에 꽤 가깝다. 나는 동대입구쪽에 회사를 다니므로 ~ 걸어서 총총

 

아니 이 언덕배기에 오래된집을 리모델링해서 예쁜 마당있는 음식점을 만들다니 !!!

대문부터 우아아아아 ~~ 하면서 입장을 하게된다 !! 하지만 너무너무 긴 웨이팅.. .

점심에 먹으려면 11시반에는 가있어야함....

01
여기가 웨이팅 장소 !

첫날에는 넓은 테이블에 앉았는데 여기가 테이블 넘버2 !

012

메뉴판도 ~~

012
첫 방문에 먹은건 전복내장리조또

아니 너무 맛있어 ㅎㅎㅎㅎ 1인1메뉴로 시켜먹고 꾸덕한 저 크림을 마구마구 더 퍼먹고싶었는데

집나간 정신 다시 가다듬고 체면지키며 먹었던 첫날 음식

 

 

 

 

 

 

 

 

 

 

 

 

 

 

 

 

 

0123
에그베네딕트, 두번째 방문에서는 안쪽으로 들어가 앉았다.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았는데 역시나 창가자리는 치열했다..... 자리에 한번 앉으면 못 옮기기 때문에...

진짜 이날은 더워 죽는줄 알았기에 앉자마자 음료부터 고르고 ㅋㅋㅋ

다음에 저녁 먹을일이 있으면 그날은 스테키를 먹어보게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