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review

[음식] 가볍고 건강하게 샐러드 ! "크리스피프레시"

souggo 2023. 10. 15. 08:00
반응형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는 장소로 샐러드가게를 찾았다.

우리는 둘다 살이 ... 쪄 가는 중으로 저녁이라고 마음껏 탄수화물을 먹지 못했기에 찾아본 샐러드 맛집

" 크리스피프레시 파미에스테이션점"

크리스피프레시 메뉴판

 

 

마지막으로 파니니를 먹으면서 둘다 배불러서 안 먹은건 아니고 ㅋㅋ 쉬었다가 다~~ 먹었다.

으하하하

요즘 인스턴트를 너무 많이 먹었는데 덕분에 건강해진 느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