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Life/travel

여행 /2022. 10. 13 "제주 가족여행"

souggo 2023. 10. 21. 00:00
반응형

Day 1

08:30 김포공항 에어서울 탑승

10:00 조아렌트카 이용

11:00 [점심] 큰여

13:00 [카페] 클랭블루

15:00 [숙소] 야크마을 체크인

19:00 [식당] 낭쿰낭쿰

20:00 파리바게트 + 하나로 마트 ㅎㅎ ㅎ

 

1 큰여 

01
갈치조림

갈치조림 ㅎㅎㅎㅎ 저 진한국물맛이 너무 좋다

갈치조림(대)하나 시켜서 우리가족 4명이 ㅋㅋㅋ 적당히 맛잇게먹고 나왔다 ㅎㅎㅎ

혼자서는 안먹을 가격(74000원) 이었지만 ... ㅎㅎㅎ 관광지이고 그렇다니 뭐 ㅎㅎㅎ 맛은 좋다~!

 


2. 클랭블루 / 카페

아니 왜 카페인데 ㅋㅋ 커피랑 빵 사진이 없지??? 2층이 뷰포인트래서 ㅋㅋㅋ 열심히 여기서만 찍었다 ㅋㅋㅋ

분명 커피도 찍긴했는데.....

 

012
풍경이 너무 너무 좋은 카페 !! 

클랭블루에서 한참을 보다보니 밖에 사람들이 걸어서 가던곳이 있었는데... 옆에 작은 섬이 보였다. 

01234
찰랑찰랑 강한 바람이지만 아름다운 햇살과 어우러지니 반짝임만 내 눈에 남는구나

 


3.  야크마을 / 숙소

 

블랙야크에서 만들고 운영하는 독채펜션이다 !!!  리조트인가? 

이번 여행에서 가장 좋고 잘 골랐다고 자부하는 ㅋㅋ 숙소 ㅋㅋ 야크마을 ㅋㅋ 비쌋지만 깨끗하고 자연풍경 좋고

침구, 화장실까지 만족.

0123456
풍성한 식사 !!   깨끗하고 조용한 숙소환경

많이 찍은줄 알았는데 ㅋㅋ 디테일하지 못햇군....

숙소 주방부분에는

커피포트, 커피드립백, 인덕션, 냉장고, 간단한 그릇, 조리용품 이 있어서 우리가족은

하루는 조식을 먹고, 하루는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 하나로 마트에서 사온 계란으로 후라이를 ㅎㅎ 해먹엇다

아 ! 2박을 했기 때문에 조식은 하루에 2인씩 나와서, 물어보니 총 4인식사라.. 두번째날 아침식사만 이용했다. 추가는 넘 ㅜ 비싸...

빵도 많이 나오고 쨈도 많구 !!! 주스도 ! 음료도 ! 크

아마 다 못먹엇던거 같은데.ㅠㅠ 아쉽 ㅋㅋㅋㅋ

10월이라서 추울줄 알고 수영복 안챙겼더니... 이때는 엄청 더웠다... 중앙에 있는 수영장을 이용했으면...

더할나위 없었겠다.... (할머니들 여러분은 이용 실컷 하시더라 ㅎㅎㅎ )

 

 

 


4. 낭쿰낭쿰 / 저녁식사

신선하게 배불리 먹은 저녁식사 !!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다. 주차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다.

사장님이 이것저것 얘기해주시고 딱새우는 사장님이 손질해주시니 !!!   먼저 먹지 말고 기다릴것 !!

 
이렇게 첫날밤은 무사히.... 넘어가고  이걸 난 3달이 지난후에 정리를 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