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Life/travel

2023. 1. 3 "제주, 둘째날. 스누피가든 + 메이즈랜드"

souggo 2023. 10. 30. 08:00
반응형

 

"  LIFE HAS ITS SUNSHIN AND ITS RAIN  "

인생은 비가 오는 날도 있고 해가 있는 날도 있지

- MARCIE -

0

조금 추운 날씨였지만. 실내 전시도 있고, 실외 공간도 풍부한 스누피가든으로가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단순 캐릭터 만화라고 하기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과 명언을 남긴 스누피 !! 그 역사를 담고 있는 스누피가든으로 ~

운영시간 9:00 ~ 18:00

일찍 도착했기 때문에 우린 간단하게 식사를 했다. 역시 관광지라서 가격은 ..... 음 그래...

 

012
스누피가 누워있는 아메리카노 . 귀엽카노. 그리고 피너츠갱 프렌치토스트

 

 

0123456789
거의 밖에서만 2시간 있었던거 같은데 ㅎㅎㅎㅎㅎ 추웟지만 사진은 잘 나왔네 !!

어른인 우리도 이렇게 재밌었는데 애들은 얼마나 재밌을까 ~!!! 가족단위 관광객도 많았다 !!

도장깨기가 있어서 모든 코스에서 도장이 있는 곳을 찾아 다니느라 ~~ 목표가 있어 재밌었다 !!

점심시간때까지 있다가

바로 ~! 점심식사를 위해 이동 !!

섭섭이네 흑돼지퐁당커리 + 군만두

다른것도 맛보고 싶었으나 후유... 더 못먹어서 아쉬움..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하고 싶었던 1순위는 메이즈랜드 ! 미로를 그렇게 하고 싶다고 해서 한번 달려보자 ! 하고 뛰어들엇다

 

012345

우리가 갔을땐 돌미로, 바람미로, 여자미로, 이렇게 3가지 코스가 있었다.

헌데.... 입구 매표소가 ㅋㅋ 너무 허술해서 ... 우리 매표도 안하고 들어갈뻔했다는 사실....

코로나때문에 인력이 줄었나? 아니면 비수기라 사람이 적어서 그랬나

관광객은 적었고. 우린편했다 ㅋㅋㅋㅋㅋㅋ 나는 구글지도를 켜고 ㅋㅋㅋㅋ 남자친구는 무조건 달리고 ㅋㅋㅋ

생각보다 빨리 탈출햇지만 다른 구경거리도 많아서 재미있게 보낼수 있었다.

 

 

01
일돈 제주성산점

 

 

사용한 비용은

카페스누피 ( 26000 ) + 스누피가든 (36000) + 섭섭이네 (30000) + 메이즈랜드 (19800) + 일돈 제주성산점( 기억안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