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Life/travel

여행 / 2022. 10. 14 "제주 가족여행"

souggo 2023. 10. 23. 00:00

Day 2

10:50 마라도

15:00 [카페] 하늘꽃

17:00 [식당] 국수바다

20:00 [야식] 회 사옴 ㅋㅋㅋㅋ

둘째날의 하이라이트는 마 ! 라 ! 도 !

•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꼭 !! 해야한댄다. 티켓 구매와는 별도다. 다른방법이 없다 전화로 해야한다 !!!
  • 마라도 가는 여객선 예약전화 064-794-6661
  • 우리가 탄 여객선은 / 송악산항 10:50 , 마라출발 13:20
  • 마라도에는 짜장면집이 참 많지만 ㅋ 우린 와플, 초코바나나를 먹엇지 ㅋㅋㅋㅋ 초코바나나가 음료 이유인줄 알고 ㅋㅋㅋ
  • 바람이 미친듯이 분다 . 머리를 안 묶었더니... 개털이 되어버렸다.. 바다 바람이란.... 한바퀴 쭉 걸어서 돌아 다녔는데 적당한 듯. 카트를 탓으면 너무 빨랏을듯.

0123
선착장에서부터 승선까지
0123456

[ 하늘꽃 / 카페 ]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317

점심도, 저녁도 먹기 애매한 시간 .

카페를 긴급히 찾아 떠낫다 ㅋㅋㅋ 사실...아침에 차타고 오면서 봣던 곳을 갔다

이곳에 조경석들을 매우 사랑했던 아부지 ㅋㅋㅋㅋ

여기서 적당히 배도 채우고 꽃보면서 휴식도 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다.

0123

먹고싶은게 너무 많은 나.... 국수도 먹고, 회도 먹고 싶고, ㅋ ㅋㅋㅋ 두도레스토랑에서는 맥주도 구매햇다.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 ㅠ ㅠ 고등어회는 처음 먹어봣는데 요놈 이거 드라마 보면서 ㅋㅋㅋㅋ 내내 먹기 좋은거 같다 ㅋㅋㅋㅋ 서울에서는 또 이 맛을 못 보겟지ㅠㅠ

[ 국수바다 본점 / 식당 ]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82

[ 중문회포장센터 새벽야시장 / 야식]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