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Life/travel

2023. 1. 2 " 올해 첫 여행, 제주"

souggo 2023. 10. 29. 08:00
반응형

 

 

 

 

 

 

Day 1

 

첫날부터 아주 부지런하게 돌아다녔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기력이 빠지지 ㅋㅋㅋ 미리 달려야한다.

렌트카를 아침9시부터 픽업하여 주린배를 붙들고 ㅎㅎㅎ 밥부터 먹으러 갓다 ㅎㅎㅎ

아르떼뮤지엄에 가는길에 배를 채우기 위해 간 곳은 이순신김밥 ! 2층에 자리가 있어서 간단히 먹고 가기에 알맞는 장소 ㅎㅎㅎ 주차는 협소하였으나 음 ... 자리가 없으면 테이크아웃하면 되니까 ~

01
이순신김밥 2층에서 

평소 문화생활을 많이 못해서 전시를 보러 가고싶었다. 그래서 고른 아르떼뮤지엄 제주 !!

사진 찍고, 느끼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다...

01234
열심히 폼을 더 잡아볼껄 그랬다. 강렬했던 이 칼라들 !!! 각자의 이미지가 강렬해 잊지 못할듯 !! ​

한.... 7년만에 다시 찾은 방주교회는 여전히 아름다웠다.

바람이 좀 덜했다면 좋았을 껄 .... ;;; ㅋㅋㅋㅋㅋ

깔끔히 정리된 잔디 위에 올려진 물. 물 위에 올려진 잔잔히 올려진 배.

나는 이 장소가 거칠면서 잔잔한 분위기가 좋다. 온전한 자연안에서 기도할수 있어서.

 

012
바람이 가득한 방주교회

방주교회는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할때 "제주방주교회" 말고 "방주교회" 로 검색해서 핀크스 바로 옆에 있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762번길 113 으로 가야한다

제주방주교회는 엉뚱한곳이지.... 주의할것 !!

 

우리 숙소는 완전 동쪽이다.

한참을 달려야한다. ㅎㅎㅎㅎ 가는길에 먹어야한다 ㅋㅋ

가쟈가쟈 식당으로~~

나도 검색해서 갓다 풍년식당 ㅋㅋㅋ근데 음 향토오일시장?? 시장인줄 모르고 일단 갔다 ㅋㅋㅋㅋ

음식이 맛있다길래 우후후~

01
돼지국밥 9,000원 / 보말칼국수 12,000원 아~~주 굿 초이스 !!! 유후훗

 
 
 
온김에 근처 천지연폭포도 ㅎㅎㅎ
 

2박 3일의 숙소는 저렴하지만 깔끔한곳으로 ~

근데 노 사진ㅋㅋ 장소는 오션스퀘어 리조트 였다. 2박에 12만원.

숙소에서 한참을 쉬고. 밤이되면 너무 조용한 제주이기에 위험해지기 전에 ㅎㅎㅎ 식사하기 전에 ㅎㅎㅎ

섭지코지라도 갔다오자 ~ 하고 나갓다 ㅎㅎㅎ

근데 엄청난 바람이 ㄷㄷㄷㄷ

 

01

이상 !!! 첫째날 완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