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 your moment

여행기록, 일상, 일하면서 기억하고 공유하고 싶은 내용들.

Welcome :) 자세히보기

Life/travel

2023. 1. 4 제주여행 마지막날 "동백포레스트 + 해물라면"

souggo 2023. 10. 31. 09:00
반응형

마지막날.

이곳저곳 다 가고싶던 우리는 ㅋㅋㅋ숙소에서 멀지만 시간도 있으니 한참을 달려 목표인 동백포레스트로 향했다. 여긴 계절 잘 맞춰와야해서.... ㅠㅠ

지금 보니

월. 화 휴무.

수.목.금은 10:00 ~ 17:30

우린 밥은 먹고 가야했기에 ㅋㅋㅋ

우선 아침 밥은 해물라면을 찾아갔다.

제주곶 서귀포 해물라면집은 주차를 정방폭포 주차장에 하고서 찾아 걸어갔다.

네이버 로드뷰에는 가게 사진이 업데이트가 안된거 같으니... 주차하고 걸어가서 보면 바로 보인다 ㅎㅎㅎ

선택한 메뉴는 말육회 유부밥, 전복장 유부밥, 제주곶 문어라면

 

01


 

가야지 가야지 동백포레스트~~ 나만 신났네 여기 가는 길은.... 사람들이 이미 진짜 가득했기에... 주차는 쉽지 않을수도 있다. 안내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잘 따라면 괜춘

카페 안에 사람들이 많이 찍는 포토스팟이 있지만 쑥스러워서 사람들 보는 앞에서.. 포즈 취하지 못하는 나는... 쳐다만 보는걸로... ㅎㅎㅎㅎ

사람들 피해서 요리조리 잘 찍었지만 힘듬... 근데 꽃이 너무너무 이쁨 !!!!

 

 

 

 

 

 

 

 

 

 

 

 

 

 

 

012
카페 2층에도 자리가 있으니 사진잘찍으시는 분들은 ㅎㅎㅎ 이 자리에서도 충분히 잘 찍으실듯

다시 공항으로 가기 전... 뭐라도 사가야 할거 같아서

검색후 애월당 빵을 구입.

냉동 해 둿다 먹으라 하지만.. 그냥 그 자리에서 바로 먹는게 제일 낫더라. 개인적으로 선물용은 비추이다.

약간 먹을때 지저분하게 먹을수 있기 때문에 ㅠㅠ 맛은 있음 !!

 

 

반응형